EASYCLOUD

Home 고객지원 매뉴얼 사용자 추가

사용자 추가

* 계정 신청자 외 2차 인증 사용자를 추가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 추가

a) 콘솔 → 계정관리

b) 계정관리 → 보안설정

c) 보안설정 → 비밀번호 입력 및 2차 인증 진행

d) [사용자 추가] 버튼 클릭

e) 사용자 정보 입력 → 입력 완료 후 [사용자추가] 버튼 클릭

f) 사용자 추가 완료

g) 목록에서 새로운 2차 인증 사용자 확인

2) 사용자 삭제

a) 삭제하고자 하는 사용자의 우측 [삭제] 버튼 클릭(*계정 신청 당사자는 2차 인증 사용자에서 삭제 불가)

b) 삭제 여부 확인

c) 목록에서 사용자 삭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