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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가이드

EASYCLOUD[공공기관] 서비스는 관련법에 따라, 정부 및 산하기관과 각 지자체나 그 산하기관이 증빙을 받아야만 사용 가능한 보안이 강화된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증빙의 경우, 회원 가입 신청 후 영업부서의 연락 및 방문을 통해 최종 사용 승인이 가능합니다.

1) 회원 가입

- 가입을 위해서는 사전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 사전 컨설팅 시 부여 받은 공공회원 가입코드를 입력해야만 회원가입 및 공공클라우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전 컨설팅 요청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문의유형(가입문의)'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가입 절차

3) 회원 정보 등록 사항

구분 필수 여부 설명
로그인정보 아이디 이메일 형식으로 ID를 입력합니다. (수신 가능 E-mail)
비밀번호 8~16자 사이의 영문자, 숫자, 특수문자( # ? ! @ $ % ^ * - )를 조합하여 입력합니다.
기관 정보 단체명 단체명을 입력합니다.
대표자명 대표자명을 입력합니다.
업태/종목 업태/종목을 입력합니다.
소재지 기관의 주소를 입력합니다.
대표 유선번호 기관 대표 번호를 입력합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자명 담당자명을 입력합니다.
휴대전화번호 담당자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담당자 이메일 이메일 인증을 통하여 본인 이메일 여부를 확인합니다.
증빙서류 신청정보를 증멸할 수 있는 공공기관 등록증 또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